■ 음악방 ■/■ POP ...

Dizzy / Tommy Roe

구름에 달 가듯이 2012. 3. 3. 23:59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Dizzy
어지러워.

I'm so dizzy, my head is spinnin'
현기증이 나, 내 머리는 빙빙 돌고 있지
Like a whirlpool, it never ends
마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것 같이 말이지. 멈추지도 않아.
And it's you, girl, makin' it spin
현기증나게 한 것은 바로너야.

You're makin' me dizzy
네가 날 어지럽게 만들었어.
First time that I saw you, girl
너를 처음 본 순간
I knew that I just had to make you mine
나는 너를 내여자로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했어.
But it's so hard to talk to you
하지만 너에게 말조차 건네는 것이 어려웠지.
With fellas hangin' round you all the time
네 주변에는 많은 남자들이 있었으니까.

I want you for my sweet pet
나는 네가 나의 다정한 여자친구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어.
But you keep playin' hard to get
그러나 네에게 다가가기란 쉽지 않지
Goin' around in circles all the time
언제나 주변을 서성이지만

Dizzy
어지러워.

I'm so dizzy, my head is spinnin'
현기증이 나, 내 머리는 계속 빙빙돌지.
Like a whirlpool, it never ends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듯 그것은 멈추지도 않아.
And it's you, girl, makin' it spin
너 때문이야. 네가 그렇게 만들었어.
You're makin' me dizzy
네가 날 어지럽게 만들었다고.

I finally got to talk to you
나는 결국 너에게 말을 걸었지.
And I told you just exactly how I felt
그리고 나는 정확히 내가 느끼는 감정들을 이야기했어.
Then I held you close to me
나는 너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And kissed you and my heart began to melt
너에게 키스를 했고 그러자 나의 마음은 녹아내려버렸어.

Girl, you've got control of me
넌 날 마음대로 조종하고 있어.
'Cause I'm so dizzy I can't see
너무 어지러워 볼 수 없어서 
I need to call a doctor for some help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겠네.

Dizzy
어지러워.

I'm so dizzy, my head is spinnin'
현기증이 나, 내 머리는 계속 빙빙돌지.
Like a whirlpool, it never ends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듯 그것은 멈추지도 않아.
And it's you, girl, makin' it spin
너 때문이야. 네가 그렇게 만들었어.
You're makin' me dizzy
네가 날 어지럽게 만들었다고.

my head is spinnin'
현기증이 나, 내 머리는 계속 빙빙돌지.
Like a whirlpool, it never ends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듯 그것은 멈추지도 않아.
And it's you, girl, makin' it spin
너 때문이야. 네가 그렇게 만들었어.
You're makin' me dizzy
네가 날 어지럽게 만들었다고.

Yeah, oh I'm so dizzy
나는 매우 어지러워.
You're makin' me dizzy
너는 날 어지럽게 만들었어.
Yeah, I'm so dizzy
나는 매우 현기증이 나.
You're makin' me dizzy
너 때문이라고

 
Dizzy / Tommy

 

 

 

 
 
 

'■ 음악방 ■ > ■ POP ...' 카테고리의 다른 글

Queen - Another One Bites The Dust  (0) 2012.03.04
We Will Rock You - Queen (퀸)   (0) 2012.03.04
La tristesse de Laura (슬픈 로라) / Patrick Juvet  (0) 2012.03.03
Love Hurts / Nazareth   (0) 2012.03.03
Without you-Mariah Carey   (0) 201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