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방 ■/■ 가 요 ...영상

나는 가수다... MV 모아서

구름에 달 가듯이 2011. 5. 27. 02:56

 구름에 달 가듯이 ! 

서바이벌 나는가수다 3월 6일 1회
서바이벌 나는가수다 3월 13일 2회
서바이벌 나는가수다 3부
 
서바이벌 나는가수다 4월 24일 5회
 

<나는 가수다> 윤도현 - 나 항상 그대를 (본경연무대동영상) 

 

 

<나는 가수다> 백지영 - 무시로 (본경연무대동영상) 

  

 

 

<나는 가수다> 박정현 -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본경연무대동영상) 

 

 

<나는 가수다> 김범수 - 그대 이름은 장미 (본경연무대동영상) 

 

 

<나는 가수다> 김건모 - 립스틱 짙게 바르고 (본경연무대동영상) 

 

 

 

<나는 가수다> 이소라 - 너에게로 또 다시 (본경연무대동영상) 

 

 

 

<나는 가수다> 정엽 - 짝사랑 (본경연무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