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詩 &書 ■/■ 성인 글 ...

눈물이 흘러도 좋아요

구름에 달 가듯이 2011. 5. 27. 05:09




 

 

 

 남/녀간의 사랑은

        아침 그림자와 같이점점 작아지지만

 

        우정은 저녁나절의 그림자와 같이

        인생의 태양이 가라앚을 때따지 계속된다.../베벨  

 

 

         눈물이 흘러도 좋아요<상처>/유익종

  

                   눈물이 흘러도 좋아요
                   가슴이 행복하여도
                   마음이 아파도 좋아요
                   사랑은 그런거에요

                   그대곁에 있어도
                   외로울 때가 많아요
                   그대곁에 있을 때
                   나는 안개꽃이에요
                   눈물이 마를 때까지
                   마음이 아파도 좋아요
                   나는 그대곁에서
                   외로워도
                   가슴은 행복
 
                   그대곁에 있어도
                   외로울 때가 많아요
                   그대곁에 있을 때
                   나는 안개꽃이에요

                   눈물이 마를 때까지
                   나는 아파도 좋아요
                   나는 그대곁에서
                   외로워도
                   가슴은 행복해요

                   나는 그대곁에서
                   외로워도
                   가슴은 행복해요
 

'■ 詩 &書 ■ > ■ 성인 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당신이랑 매일하고 싶어   (0) 2011.05.27
한번만 꼬옥 안아줄래요   (0) 2011.05.27
빗속의 정사   (0) 2011.05.27
꿈속의 유혹   (0) 2011.05.27
가장 외로운 날엔...   (0) 2011.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