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詩 &書 ■/■ 詩 ... 心

그대 입술을 갖고싶네 ....

구름에 달 가듯이 2012. 5. 27. 07:08

 

 

 

 

 

               

그대 입술 갖고 싶네 ....




사랑하는 사람아 보고 싶구나
내 마음 가득히 당신 보고 싶어서
견딜 수 없다


당신의 마음을
송두리채 가지고 오고 싶다
당신의 마음을 간직하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아
당신의 아름다움을
당신의 향기를
내 삶의 뜨락으로 옮겨온다


너무 좋아서
당신이 너무 좋아서
당신의 모든 것을
가지고 오고 싶다


언제든 보고 싶으면
꺼내 볼 수 있다면 좋겠다
당신 멀리 있어
일년에 한번 보기도 힘든데


가까이 둘 수 있다면
하루에도 수차례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으랴


너무 멀리 있다
당신과 나 우리 멀리 있어서
그리움만 더욱더 쌓여간다


언젠가 우리 만나
눈물로 인사하고
그리움으로 부둥켜 안으며
서로의 입술을 맞추자꾸나


사랑하는 사람아
우리 너무 멀리 있어
그리움만 더욱더 쌓여간다


그리움
차곡 차곡 쌓아두었다가
우리 만나는 날
홍수처럼 쏟아보자


당신 그리워
내 마음 흔들릴까봐
꼭꼭 묶어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